posted by 별책부록 2009. 6. 3. 14:15
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번 작성하네요.

6월 2일 스터디 또한 4장인 AOP와 빈의 만남 부분을 .. 발표하다가 중간에 멈추었네요.

이 번엔 시간이 좀 짧던데..=_=;;

아무튼... 6월 16일 스터디 진행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.

일단 3장의 발표는 정훈이가 하기로 했고 그 후에 제가 발표하던 부분에 대해 마무리를 하도록

하겠습니다. 3번째 발표네요 ^^;;

Springnote에는 발표자명을 변경해 놓았습니다.

아직 미완성 파워포인트를 잠시 보여드렸는데요. 머 이렇게 된 김에 다 완성해서 보여드릴수 있도록

해야겠네요.

그리고 현재 총알이 다 떨어져 가는 중이라 회비를 2만원씩만 더 모으려고 합니다.

장소를 대여하다보니 한 번 한 번 나가는 돈이 장난이 아니네요.

2일날 만원씩 냈던 (민영,원,형기형님) 은 만원씩만 더 내면 되겠구요.

나머지 분들은 2만원 되시겠습니다.

혹.. 발표는 못하시는데... 바빠서 못 나오시거나.. 급한일이 있으신데 마음만이라도 저희와

함께 하고 싶으시다면... 마음을 회비로 표현해 주시면 되요^0^~

월 19,900원에 만나는 서비스! 우리 신나는 스터디 함께해요~+_+/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