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ed by 별책부록 2010. 3. 30. 16:51
안녕하세요~!( _ _)

그간 안녕하셨나요~ 여러분의 축복속에 아주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답니다 ^^

게다가 심지어 이번 발표가 저부터였군요... (대박)
  - >9장부터인줄 알았드니 10장 부터 시작이네요...

머 별다른 사항 없으면 예전 진행방식 그대로 진행해버릴꺼랍니다.~ ㅎㅎㅎ

몇가지 의견인데요.

1. 다다음 주부터 진행 한다면 말이죠..
   시간은 그대로 -  화요일 저녁 7시 30분에 모여서 그대로 진행되겠네요.

- 일단 진도와 발표자는 Spring note에 있으니 그대로 진행하구요.
- 혹시 날짜랑 시간이 변경되어야 하거나 발표순서등 바뀌어야 하는 사항이 있으면 덧글

2. 초반 스터디 분량을 한번 짚고 넘어가는 방법도 있을것 같구요. ( 이건 스터디 공백때문에 ㅠ_ㅠ)

3. 혹시 그간 쉬면서 스터디 의지가 없어지시거나 ?_?;; 그랬을까요?
- 쉬다가 다시 하려니깐 재미 없다! 라든지 다른거 하자라든지 .. 도 있을 수 있겠네요.

그리고 다담주 모임에서는 스터디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인원들도 싹 정리해보자구요

=_=)/ 의견들 많이 남겨주시구용..

이견이 없는 한 다다음주 발표는 저와 짱가형님 되겠습니다.

10장 스프링 메시징 - 장회수
11장 스프링과 엔터프라이즈 자바 빈즈 - 이진서 (화요일날은 스터디 못하심)

4월 13일 발표 예정입니다.

link:스프링노트 참조

이렇게 계획을 해야겠네요

감사합니다.( _ _)  

p.s - 아 제가 옮기는 회사가 외부 메신져가 안되는 관계로 ...

네이트를 이용해 하던 전체 공지를 집에서 보내야 하는 상황이 되겠네요.

이렇게 되면 급박하게 일어나는 발표자의 펑크나  기타등등에 취약 할 것 같아서요...

그냥 .. 그런 사항이 있다는 거죠